Loading
2015. 7. 14. 09:00 - 마음의 좋은글

성공을 위한 7가지 결단




1. 지금 이 순간부터 나는 나의 과거에 대하여 총체적인 책임을 진다.

내가 오늘날 심리적으로, 육체적으로, 정신적으로,

재정적으로 이렇게 된것은 내가 선택한 결단의 결과이다.

나의 결단은 언제나 나의 선택에 의해 좌우된다.

나는 나의 사고방식을 바꿈으로서

늘 적극적인 방향을 지향하고 파괴적인 방향은 거들떠보지도 않겠다.


2.나는 지혜를 찾아 나서겠다.

나는 남들에게 봉사하는 사람이 되겠다. 나는 현명한 사람의 조언에 귀 기울이겠다.


3.나는 행동을 선택하는 사람이다.

나는 이 순간을 잡는다.지금을 선택한다.

나는 언제나 활발하게 행동하는 습관을 들일 것이고 늘 미소를 잊지 않을 것이다.





4.내 운명은 내가 개척한다.

방향을 결정하는 힘은 나에게 있다. 

내가 내일로 미루는 일은 결국 모레로 미루어지게 된다.

나는 시간을 끌지 않는다.


5.오늘 나는 행복한 사람이 될 것을 선택하겠다.

나는 매일 매일을 웃음으로 맞이하겠다.

아침에 잠에서 깨면 나는 7초 동안 맘껏 웃겠다.

나는 오늘을 흥분된 마음으로 맞이한다.

나는 오늘의 여러 가능성들에 마음을 활짝 연다. 나는 행복하다. 


6.나는 매일 용서하는 마음으로 오늘 하루를 맞이하겠다.

나는 나 자신을 용서하겠다. 지난 여러 해 동안 나의 가장 큰 적은 나 자신이었다.

내가 저지른 모든 실수,모든 착오,모든 좌절은 내 마음속에서 거듭 거듭 반추되었다.

지키지 못한 약속, 낭비된 시간, 도달하지 못한 목표는 내 인생에 대한 혐오감을 더욱 부채질 해왔다.

나 자신을 용서함으로서 과거의 그림자가 빚어내는 의심,공포,좌절을 말끔히 씻어낸다.


7.나는 어떠한 경우에도 물러서지 않겠다.

믿음과 두려움은 아직 벌어지지 않은 일에 대한 기대감이거나

아니면 볼 수도 없고 만질 수도 없는 어떤 것에 대한 마음의 자세이다.

인생의 비극은 인간이 그 게임에서 진다는 것이 아니라 거의 이길 뻔한 게임을 놓친다는 것이다.

나는 내가 보지 못하는 미래를 믿는다. 그것이 바로 믿음의 핵심이다.

이러한 믿음의 보상은 내가 믿는 미래를 보게 해주는 것이다.



성공하기 위해선 그에 상응하는 무언가가 필요합니다.



여러분들께 항상 좋은글귀 좋은생각을 드리고 싶은 "마음의 좋은글" 입니다.

혹시라도 궁금하실 분이 계실까봐 자기소개글을 남겼답니다.

제 소개글을 보시고 싶으신분들은 카테고리에서 "저를 소개할게요" 카테고리를 눌러주세요. ^^